[개조관련] 흉악의 공격도 버텨내는 방어코드이자 도박코드 > 흉악강좌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흉악강좌

[개조관련] 흉악의 공격도 버텨내는 방어코드이자 도박코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Aravis
댓글 0건 조회 1,643회 작성일 24-02-06 20:01

본문

*주의.*

이 코드는 자신 캐릭터의 이동을 막아버립니다.

이 코드는 자신 캐릭터의 이펙트를 어지럽게 만들어버립니다. 그러므로 explod 를 이용한 이펙트가 들어간 캐릭터는

이 코드를 넣지 말아주시기 바랍니다.

이 코드는 여러 오류를 만들어 낼 수 있으며, 도박같은 코드입니다.

[State 4101]
type = Explod
trigger1 = RoundState = 0
trigger1 = time = 0
trigger1 = !IsHelper
removetime = -1
bindtime = -1
pausemovetime = - 1
postype = Back
pos = IfElse(Facing=1,0,1),0
anim = 666
sprpriority = 99999
ontop = 1
OwnPal = 1
ignorehitpause = 1
supermovetime = 999999999
pausemovetime = 999999999

[State 4101]
type = Explod
trigger1 = RoundState = 0
trigger1 = time = 0
trigger1 = !IsHelper
removetime = -1
bindtime = -1
pausemovetime = - 1
postype = Back
pos = IfElse(Facing=1,0,1),0
anim = 555
sprpriority = 99999
ontop = 1
OwnPal = 1
ignorehitpause = 1
supermovetime = 999999999
pausemovetime = 999999999

[State 4101]
type = Explod
trigger1 = RoundState = 0
trigger1 = time = 0
trigger1 = !IsHelper
removetime = -1
bindtime = -1
pausemovetime = - 1
postype = Back
pos = IfElse(Facing=1,0,1),0
anim = 333
sprpriority = -3
ignorehitpause = 1
supermovetime = 999999999
pausemovetime = 999999999

[State 4101]
type = Explod
trigger1 = RoundState = 0
trigger1 = time = 0
trigger1 = !IsHelper
removetime = -1
bindtime = -1
pausemovetime = - 1
postype = Back
pos = IfElse(Facing=1,0,1),0
anim = 222
sprpriority = 9999999999
ontop = 1
ignorehitpause = 1
supermovetime = 999999999
pausemovetime = 999999999

[State 170, 1]
type = NotHitBy
trigger1 = !IsHelper
value = SCA
time = 1000
ignorehitpause = 1
supermovetime = 999999999
pausemovetime = 999999999

[State 4001, sparks]
type=explod
trigger1 = (gametime%3)=1
anim=444
sprpriority=1
postype=p1
pos=160,0
random=300,0
facing=-1
ownpal=1
scale = 1,2
pausemovetime=300
supermovetime=300

[State 575757]
Type=lifeset
trigger1= 1
value=lifemax
ignorehitpause=1

[State -2]
type = SelfState
trigger1 = RoundState = 2
value = 0
ignorehitpause = 1

[State a];돶뒁
type = PlaySnd
trigger1 = !IsHelper
value = 444, 0
channel = 9
lowpriority = 1
loop = 1

[State 191, 2]
type = AssertSpecial
trigger1 = 1
flag = nomusic


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이용약관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상단으로

Copyright © 무겐 어소시에이션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