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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사에 대해서 알아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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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Aravis
댓글 0건 조회 1,439회 작성일 24-02-06 17: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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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sk함정카드입니다. 이제야 공격코드를 올려보네요......

 

서론 : 일단은 뭐 이 코드는 엄청난 코드니까요....

 

일단은 직사라는 것은 슈퍼 null의 가장 윗 존재. 아니 null갯수만 10경 개만큼 해두면 죽지 않는 캐릭터는 아마 없으리라 믿습니다. 하지만 이 코드는 그만큼 위험한 코드이기도 하지요. 캐릭터에 따라 변수와 헬퍼를 사용할 필요가 없겠지만, 저는 가장 안전하게 하기 위해서 헬퍼와 변수를 이용할려고 합니다. 잘 따라오세요. 아마 직사 캐릭터가 %n 캐릭터보다 제작이 어려울지도 모릅니다 (c언어만 외우면 끝)

 

과정

 

온갖 방어코드를 사용. 그리고 그중에 스테이트 고정을 사용 -> 스테이트 고정을 한 코드에서 여러가지 변수와 헬퍼를 사용 -> 자신을 헬퍼와 변수가 생성되면 수많은 null이 생성되게 이동 -> 상대의 라이프에 간섭 -> 상대의 alive 값이 255나 -2등으로 변함 -> k.o 처리가 됨

 

리스크

 

매우 안좋은 코드입니다. 잘 못하면 무겐이 맞탱이가 갈 수도 있어요. 강제종료가 되거나 상대를 죽이면 상관 없어요. 그러니 이 코드는 조절을 잘해야하는 매우 불안정한 코드이지요... 뭐, 컴퓨터가 어지간히 안좋은 것이 아니면 무겐 맞탱이가 갈 걱정은 안하셔도 되요 ㅎㅎ

 

방법

 

일단은 -2코드에는 방어코드만 넣으세요! 그중에서 selfstate 회피법이 아니라 스테이트 고정법을 사용하세요!

 

[state -2, 直死]

type = selfstate

trigger1 = 1

value = 5150

ignorehitpause = 1

 

이런 식으로요!! 그리고 common.cns를 그냥 def파일에 그냥 끼워 넣으세요! 딱히 문제가 되지는 않아요! 그리고 def 설정법은 댓글로 다시면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리고

 

[statedef 5150]

hitdefpersist=1

[state ]

type=statetypeset

trigger1=1

statetype=S

movetype=A

physics=N

ignorehitpause=1

[state ]

type=attackdist

trigger1=1

value=0

ignorehitpause=1

 

대충 이런식으로 넣어주세요! 그리고 헬퍼를 대략 12개 정도 남기고(더 확실하게 죽이시고 싶으시면 12개 이상을 남겨야 합니다.)헬퍼를 5150코드로 소환되게 만드세요!! 그리고 여러 변수들을 입히고, 귀무녀 I에는

 

[state ]

type=displaytoclipboard

trigger1=!ishelper

text="alive:%d, lose:%d, numH(1):%d, numH:%d, eH:%d"

params=alive,lose,0,numhelper,enemy,numhelper

ignorehitpause=1

[state ]

type=displaytoclipboard

trigger1=!ishelper&&numhelper(89011)

text="alive:%d, lose:%d, var(0):%d, numH:%d, eH:%d"

params=alive,lose,playerid(helper(89011*!!numhelper(89011)),id+numhelper(89011)-1),var(0),numhelper,enemy,numhelper

ignorehitpause=1

 

 뭐 이런 것이 있어요! 이것도 헬퍼랑 그것들을 조절 해야지 이렇게 프로그래밍 할 수 있는거에요! 저는 프로그래밍을 배우지 않은 문외한이어서 잘 모르겠어요! 하지만 대충은 알겠어요 ㅋㅋㅋ 이런 식으로 해놓고

 

[state ]

type=selfstate

trigger1=ishelper(89011)

trigger1=id=helper(89011),id+numhelper(89011)-1&&hitpausetime

trigger1=var(0)=4&&roundstate<3+2*!var(3)&&playeridexist(root,id)+numenemy+numpartner

trigger1=var(0):=6

value=5158

persistent=256

ignorehitpause=1

 

대강 이렇게 seflstate로 설정해주어요! 헬퍼의 번호는 아무렇게 해도 되요! 아까 전에 소환한 헬퍼들의 번호니까요! 변수도 아무 번호나 해도 되요! 이런 식으로 해두고

 

[statedef 5151]~[statedef 5162]까지 한 스테이트당 null 갯수를 최소 600개~ 1000개 정도 설정해요! 그리고 저 selfstate를 사용하여서 저기로 이동하는 것이지요! 그러면 끝! 상대가 죽는지 안 죽는지 확인해봐요! 피가 깍이지 않아도 k.o만 떠도 완성이에요! 자! 그러면 강의는 끝입니다!

 

이상 sk함정카드였습니다. 너무 흥분하면서 썻군요 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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