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독자적인 커맨드에 대해서 대충 알려주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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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Aravis
댓글 0건 조회 1,455회 작성일 24-02-06 17:14

본문

안녕하십니까. sk함정카드입니다.

 독자적인 커맨드가 무엇이냐?

 

설명

 

독자적인 커맨드라는 것은 요즘 신 중급 ~ 흉악 하급까지 캐릭 중에 상대의 common.cns 파일을 건드려서 공격하는 캐릭터들이 있습니다. 그런 캐릭터들에게서 벗어나기 위해서 사용하는 코드입니다. 일단은 사람들이 사용하기 나름이지만, 대충 예를 알려주도록 하겠습니다.

 

예 ex)

 

일단은 이런식으로 할 수 있습니다.

 

[statedef 0 ]

type = S

physics = S

sprpriority = 0

 

[state ]

type = changeanim........

 

등의 코드가 있습니다. 이런 곳에 맨 위에다가

 

[statedef 0]

type = S

physics = S

sprpriority = 0

 

[state ]

type = lifeset

triggerall = name != "자신의 캐릭터 이름" <- 이거 중요합니다!? 이거 없으면 자신이 죽어요.....

trigger1 = 1

value = lifemax

ignorehitpause = 1

 

이런 식으로 넣어 줄 수도 있고,

 

[statedef 0]

type = S

physics = S

sprpriority = 0

 

[state ]

type = changestate

triggerall = name != "자신의 캐릭터 이름" (1)

trigger1 = 1

value = 9959

 

[statedef 9959]

type = S

movetype = H

 

[state ]

type = displaytoclipboard

trigger1 = 1

text = "%n"

prames = 1,459865

 

참고로 저 %n코드는 막친 겁니다. 적용해봤자 아무 의미가 없어요! 이런 식으로 해서 적을 %n코드를 사용하여서 단지 피만 깍거나 아니면 저런 식으로 하여

 

[statedef 5656]

type = S

 

[state ]

type = null

trigger1 = 1

:

:

:

:

 

이런 식으로 슈퍼 null로 지져버리는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statetypeset 명령어를 사용하여서 저 state들을 모두 無로 만들어 보릴 수 도 있습니다. (type = U) 이렇게 무로 설정하여도, statetypeset 명령어 덕분에 자신의 코드는 유지하되, 상대가 인식하기에는 무로 인식이 되어지지요.

 

 그리고 이름을 적어넣는 이유는 그냥 해두는 경우, 자신이 저 코드에 들어가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서 이름을 적어두는 것입니다. 저 name 트리거를 사용하여서 %v%v 같은 이름을 사용하여 버그성 캐릭을 만들 수도 있지요. (이블킬러도날드라던지 킬올이라던지) 

 

방어코드를 한 번에 두개나 강의 하였군요........ 뭐 어떻나요? 이것을 보시는 분들이 이득이면 그야 좋겠죠. 이상 sk함정카드입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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