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조관련] pause 해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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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십니까. sk함정카드입니다. 스누피님의 강좌글에 조금 오류가 있더군요. 그러므로 그것을 고치기 위해서 강좌를 쓰도록 하겠습니다.
성능
상대가 사용하는 pause 명령어를 무시할 수 있습니다. 이 pause 명령 때문에 반격 기회가 노려지지만, 그 반격 기회를 무시할 수 있는 코드입니다.
발동 되는 순서
자신의 -2코드에서 pause 명령어와 superpause 명령어를 발동 -> -2코드에서 헬퍼 소환 -> 헬퍼 내용물에 0초 짜리 pause 명령어와 superpause 명령어 발동 -> 상대가 아무리 pause 명령어를 사용하여도 먹히지 않음
이쯤만 설명해도 다들알아들으시겠지만, 헬퍼의 내용물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State -2];時止め無視?
type = SuperPause
triggerall = palno = 10
trigger1 = !IsHelper
trigger1 = RoundState = 0
time = 600
movetime = 600
darken = 0
anim = -1
[State -2];時止め無視?
type = Pause
triggerall = palno = 10
trigger1 = !IsHelper
trigger1 = RoundState = 0
time = 600
movetime = 600
[State -2];簡易時止め解凍用
type = Helper
triggerall = palno = 10
trigger1 = numhelper(11) = 0
name = "What is it?"
ID = 11
stateno = 8005
Persistent = 0
postype = p1
pos = 0,0
keyctrl = 0
ownpal = 1
helpertype = player
supermovetime = 9999999
pausemovetime = 9999999
일단 이것들을 -2코드에 넣으시도록 하세요. 그리고 아무곳에나
[Statedef 8005]
type = A
movetype = I
physics = N
[State -2];ライフ管理
type = Lifeset
trigger1 = 1
value = lifemax
ignorehitpause = 1
[State -2]
type = playerpush
trigger1 = IsHelper
value = 0
[State -2]
type = NotHitBy
trigger1 = 1
value = SCA
ignorehitpause = 1
[State 8000]
type = BindToRoot
trigger1 = IsHelper
value = 0,0
ignorehitpause = 1
[State 8000]
type = AssertSpecial
triggerall = IsHelper
trigger1 = 1
flag = invisible
flag2 = noshadow
ignorehitpause = 1
[State 8000]
type = SuperPause
trigger1 = IsHelper
time = 0
movetime = 0
darken = 0
anim = -1
[State 8000]
type = Pause
trigger1 = IsHelper
time = 0
movetime = 0
[State a]
type = DestroySelf
trigger1 = IsHelper
이렇게 넣어주도록 하세요. lifemax를 넣는 이유는 헬퍼도 맞으면 죽습니다. 그러면 저 코드들이 무효화 되버리지요. 그 이상한 형상을 없에도록 하기 위해서 넣는 것이고, nothitby는 헬퍼가 초즉사 코드를 맞고 죽는 일이 없도록 할려고 넣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상대가 어떤 pause 명령어를 사용해와도 몬다이나이스!
이상 sk함정카드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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