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날드 개조캐들이 사용하는 프로젝타일을 알아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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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 이거 고급 강좌에 넣어야 할지 몰라서 일단 넣어봤습니다.
[state -2]
type = TargetLifeAdd
Trigger1 = 1
value=-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
ID = -1
kill = 1
absolute = 1
ignorehitpause=1
supermovetime = 2147483647
pausemovetime = 2147483647
[State 24123, 2]
type = Projectile
trigger1 = 1
priority = 999, Hit
projremove = 0
projremovetime = 2
projhits = 999999
projmisstime = 0
projanim = 7776
projid = 24123
projpriority = 999999
projshadow = 0,0,0
projremanim = -1
projedgebound = 999999
projstagebound = 999999
projheightbound = -240, 1
supermovetime = 999999
pausemovetime = 999999
offset = 0,0
velocity = 0.0 ;発射物のスピード
attr = S, NA
damage = 70,70
animtype = medium
sparkno = -1
hitflag = MAFDPLH
hitsound = -1
pausetime = 0, 22 ;攻撃を当てた時の自分と相手の硬直時間(自分,相手)
sparkxy = 35,-15
numhits = 1
ground.type = High
ground.slidetime = 10
ground.hittime = 10
ground.velocity = 0.0
getpower = 0, 0
givepower = -9999999999,-99999999
fall = 1
fall.damage = 99999999999
이런것이 있습니다. 일단은 먼저 targetlifeadd에 대한것을 설명하겠습니다.
[state -2]
type = TargetLifeAdd
Trigger1 = 1 <== 이거 중요합니다!! 이게 없으면 오류걸려요!!
value=-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
ID = -1
kill = 1
absolute = 1
ignorehitpause=1
supermovetime = 2147483647
pausemovetime = 2147483647
일단은, 저 Trigger1 = 1에 대해 알아봅시다.
먼저, 트리거는 Trigger1 = 1 또는 Trigger2 = 1 같은게 있습니다.
또한, 트리거는 반복하거나,라운드 2일때 나오거나, 시작중일거나 할때 사용합니다.
그리고,
[State 24123, 2]
type = Projectile
trigger1 = 1
priority = 999, Hit
projremove = 0
projremovetime = -1
projhits = 999999
projmisstime = 0
projanim = 7776
projid = 24123
projpriority = 999999
projshadow = 0,0,0
projremanim = -1
projedgebound = 999999
projstagebound = 999999
projheightbound = -240, 1
supermovetime = 999999
pausemovetime = 999999
offset = 0,0
velocity = 0.0 ;発射物のスピード
attr = S, NA
damage = 70,70
animtype = medium
sparkno = -1
hitflag = MAFDPLH
hitsound = -1
pausetime = 0, 22 ;攻撃を当てた時の自分と相手の硬直時間(自分,相手)
sparkxy = 35,-15
numhits = 1
ground.type = High
ground.slidetime = 10
fall.damage = 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9
이것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먼저,프로젝타일은 Othk,반사,Null코드를 사용할때 나오는것입니다. (또한,류의 장풍도 이에 포함되죠.)
그리고, projanim은 (이거 중요합니다!!) anim,즉,공격판정이 있는 애니메이션의 번호를 입력해서 공격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projanim = 1998은 애니메이션의 1998 번호가 나옵니다. (물론 공격판정이 없으면 그냥 상대방을 뚫고 지나갑니다.)
그리고 fall.damage와 damage는 상대방이 프로젝타일로 맞았을때의 데미지입니다.
하... 이쯤에서 끝내도록 할께요.
이상입니다.
- 다음글[CNS] 1.0에서 줌 재현해보기 24.02.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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