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겐 1.0 에서의 "아머 관통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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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Aravis 작성일 24-02-06 17:04 조회 1,541 댓글 0본문
아머 관통포는 혼선 버그를 이용한 OTHK 변형 코드로서
[state ]
type=projectile
p1stateno=110
이렇게 상대를 110 으로 보내버리는 코드입니다.
110 으로 보내는 이유는 다름이 아니라
;---------------------------------------------------------------------------
; RUN_UP
[Statedef 110]
type = S
physics = N
[State 110, 0]
type = CtrlSet
trigger1 = Time = 0
value = 0
[State 110, 1]
type = ChangeAnim
trigger1 = Time = 0
value = 110
[State 110, 2]
type = HitBy
trigger1 = Time = 0
value = SCA, NT, ST, HT
time = 30
[State 110, 3]
type = VelSet
trigger1 = Time = 0
x = 0
z = -7
[State 110, 4]
type = VelMul
trigger1 = 1
z = 0.8
[State 110, 5]
type = VelSet
trigger1 = AnimTime = -8
z = 0
[State 110, 7]
type = CtrlSet
trigger1 = AnimTime = 0
value = 1
[State 110, 8]
type = ChangeState
trigger1 = AnimTime = 0
value = 0
이렇게 110 에는 hitby 명령어가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이렇게 때려도 -2 스테이트에 항시 체력회복 효과가 있으면 상대를 KO시킬수는 없습니다.
보통 fall.damage 를 누적시켜서 상대방을 잡는 용도로 사용되며, 아유아유 킬러, 판도라 킬러 등이
이러한 메카니즘을 이용합니다.
문제는 무겐 1.0 의 common1.cns 에는 이게 없습니다...
고로 혼선 버그 응용 코드의 대부분이 무용지물이 됩니다. (...)
오로치 킬러, 범용 혼선 등은 여전히 유효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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