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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겐 1.0 에서의 "아머 관통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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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Aravis
댓글 0건 조회 1,540회 작성일 24-02-06 17: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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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머 관통포는 혼선 버그를 이용한 OTHK 변형 코드로서

 

[state ]

type=projectile

p1stateno=110

 

이렇게 상대를 110 으로 보내버리는 코드입니다.

 

110 으로 보내는 이유는 다름이 아니라


;---------------------------------------------------------------------------
; RUN_UP
[Statedef 110]
type    = S
physics = N

[State 110, 0]
type = CtrlSet
trigger1 = Time = 0
value = 0

[State 110, 1]
type = ChangeAnim
trigger1 = Time = 0
value = 110

[State 110, 2]
type = HitBy
trigger1 = Time = 0
value = SCA, NT, ST, HT
time = 30

[State 110, 3]
type = VelSet
trigger1 = Time = 0
x = 0
z = -7

[State 110, 4]
type = VelMul
trigger1 = 1
z = 0.8

[State 110, 5]
type = VelSet
trigger1 = AnimTime = -8
z = 0

[State 110, 7]
type = CtrlSet
trigger1 = AnimTime = 0
value = 1

[State 110, 8]
type = ChangeState
trigger1 = AnimTime = 0
value = 0

 

 


 

이렇게 110 에는 hitby 명령어가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이렇게 때려도 -2 스테이트에 항시 체력회복 효과가 있으면 상대를 KO시킬수는 없습니다.

 

보통 fall.damage 를 누적시켜서 상대방을 잡는 용도로 사용되며, 아유아유 킬러, 판도라 킬러 등이

 

이러한 메카니즘을 이용합니다.

 

 

 

 

문제는 무겐 1.0 의 common1.cns 에는 이게 없습니다...

 

고로 혼선 버그 응용 코드의 대부분이 무용지물이 됩니다. (...)

 

오로치 킬러, 범용 혼선 등은 여전히 유효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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