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우 쉽고! 또한 해체시키기 힘든 무적판정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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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도끼신 작성일 24-02-05 22:31 조회 1,560 댓글 0본문
흔히 다들 무적판정으로 nothitby를 씁니다.
Value = SCA
단점은 이겁니다.
만일 SCA공격이 아니라면 맞게되는거죠!
물론 이런일은 없죠.
아예 SCA(스탠드공격, 앉아서 공격, 공중에서 공격)로 나머지 공격마저 다 막아놓았는데 말이죠.
그리고 nothitby로 본체는 무적판정으로 만들고 거기다 자신과 똑같은 헬퍼를 소환시켜 슈퍼아머 와 비슷한 효과를 내죠.
문제는 nothitby를 여러 제작/개조자들이 자주 쓰다보니 nothitby를 해체시킬수있는 대처법도 하나 나왔단겁니다 ㄷㄷ
그래서 전 주로 hitby를 씁니다.
Type = Hitby
Trigger1 = 1
Value =
ignorehitpause = 1
이러면 오류뜨면서 튕길꺼같죠?
전혀.
이렇게하면 그 어느공격에도 절대 맞지않게됩니다.
즉, nothitby랑 똑같은효과죠.
어? 이거 그냥 타켓스텟으로 직접 재편성하면 먹히지않나요?
어.. 음... -2는 강력합니다!
믿으세요!
참고로 흉악캐인 ONI-Sanae도 nothitby를 대신하여 hitby로 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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