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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level을 이용한 AI 즉시 발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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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Leona123
댓글 0건 조회 656회 작성일 24-10-06 11: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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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끔 대전 시작후 AI가 발동되지않아 기모으기 혹은 아무 커맨드나 입력하면서 뻘짓을 하는 경우가있습니다
그리고는 뒤늦게 AI가 발동됩니다

[State AI]

type = VarSet

triggerall = alive

triggerall = stateno < 5500

trigger1 = command = "cpu"~trigger34 = command = 'cpu34'

v = 59

value = 1

ignorehitpause = 1

persistent = 1


이런식의 구식 AI방식이 사용되었기때문이저
AI가 AI발동 커맨드를 입력했을때 발동되는 방식인데 위에 영상처럼 두들겨 맞다가 발동됩니다
영상처럼 랜덤으로 발생하며 두들겨 맞고있을때는 AI가 커맨드 입력이 되지않아 발동도 안됩니다


1.0이상의 버전부터는 AIlevel이라는 명령어로 무겐 설정에서 설정한 난이도의 값을 검사하는 트리거가 생겼습니다
이뿐만아니라 관전모드인지 아닌지도 검사하여 관전모드외에서는 작동도 안하고 관전모드에서는 즉시 발동합니다
이점을 이용해서



 


[State AI]


type = VarSet


triggerall = alive


triggerall = stateno < 5500


trigger1 = AIlevel


v = 59


value = 1


ignorehitpause = 1


persistent = 1




이런식으로 작성하면 위처럼 시작시 바로 AI가 발동됩니다



참고로 AI 스위치는 statedef -1,-2,-3에 주로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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